마두동 짬뽕집 '신현경짬뽕2'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두번째 포스팅!


지난번에는 그냥 맛을 보러 가서 대략적인 맛만 이야기 했는데 이번에는 본격적으로 맛 음미~!
저의 포스팅 -특히 맛집- 같은 경우에는 처음 가본 집은 포스팅을 하지 않습니다. 자주 가는 단골집이나 아니면 정말 맛집이다 라고 해서 가보는 곳. 그런데 솔직히 맛있다고 쓴 곳치고 정말 맛있는 집이 없습니다. 그냥 블로거들의 낚시성 글이나 알바들의 광고글들이 대부분이지요. 그래서 전문적인 포스팅 블로거들의 추천 아니면 안갑니다. 

이 짬뽕집은 일산 백석동에 본점을 두고 있더라고요. 저는 마두점이 본점인줄 알았습니다만 다음 지도에는 마두본점이라고 써있네요 ^^;;;  잘 모릅니다. 사장님하고 별로 친하지 않아서요. 

일단 이 집의 자랑(?)거리는 쫄깃한 면입니다. 찹쌀생면이라해서 첫번째 포스팅에도 적었지만 면이 끝까지 쫄깃합니다. 짬뽕이든 자장면이든 다 먹을때 까지 쫄깃함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릇이 깨끗합니다. ㅎㅎ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그릇이 깨끗해서 좋습니다. 가게 역시 새로 오픈해서인지 깔끔하네요. 


마두 본점의 전경입니다. 아..그런데 바로 앞에 찻길이 있어서 정면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습니다. 위치가 마두역 뒷골목길이라서 지나가시는 분들은 잘 못보실 것 같더라고요. 정확한 위치는 이 사진 아래에 넣어놓겠습니다. 

짬뽕 천국 전경



이거시 이거시 다음지도에서 찾은 위치입니다. 마두역에서 내리시거나 버스를 타고 오시는 분들은 하나은행과 기업은행 사이길로 쭉~~오셔서 도로변에서 왼쪽으로 보시면 나옵니다. 



이곳의 음식은 살아있는 조개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밖에 수족관이 있는데 그 안에 바지락이 담겨져 있습니다.

살아있는지는 확인 못했습니다. 


짬뽕천국 로고인가봅니다. 활폐류를 사용한다고 조개를 무늬로 넣어놓은 것 같습니다.


벽면에 붙어있는 짬뽕찬가?


음식에 화학조미료가 안들어갔다는 홍보문과 & 자랑 자랑~


요거슨~ 군만두입니다.


차돌 짬뽕. 차돌과 해물의 맛이 어우러져있으며 숙주도 넣어서 향이 좋습니다.


이것은 제가 좋아하는 굴~~ 짬뽕.


새우볶음밥. 기름진 음식이라 ㅡㅡ;; 새우가 이쁘게 올라와있습니다. 여기 새우는 자잘한 것이 아니라 큼직 큼직 합니다.


볶음밥과 국뭉


원래 한가지만 먹고 한가지만 포스팅을 하는데 지난번에는 모둠을 먹어서 진짜 맛을 제대로 못느꼈습니다. 이번엔 한가지씩 먹은 느낌을~ 

여긴 짬뽕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자장의 맛도 좋습니다. 원래 조미료맛이라고들 하는데 조미료를 안쓴다(?)니 믿고 먹어야지요. 저도 확인을 못해요.. 주방을 들어갈 수 없으니까요 ^^;; 


이상 마두역본점 신현경 짬뽕천국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다음에 다른 메뉴를 먹으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스다

사진속에 이야기를 담다 『스다 스토리』

    이미지 맵

    Daily Life/맛집? 맛집!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